THE ULTIMATE GUIDE TO 배틀그라운드핵

The Ultimate Guide To 배틀그라운드핵

The Ultimate Guide To 배틀그라운드핵

Blog Article

라이엇 게임즈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게임의 핵을 만드는 업체가 주로 미국과 유럽에 있었기 때문에 이를 고소해서 상당한 효과를 보았는데 중국발 핵이 대부분인 배그에서는 이 방식을 사용하기 어렵다.

스무스: 위의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트롤 : 핵이 속한 팀에서 무승부 합의를 깨고 뒷통수를 치는 등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쓰인다. 체력이 많은 로드호그 등을 픽해 일부러 상대팀의 공격을 맞아줘서 궁 게이지를 채워주거나, 메이로 빙벽을 세워 길을 막거나 바스티온, 위도우메이커와 같은 핵 유저가 악용하면 치명적인 영웅을 빠르게 픽하여 빼앗아 핵 유저를 최대한 방해하는 것.

보통 에임핵 사용자들은 장거리 저격을 위해 저격소총과 돌격소총, 이 두 개의 조합을 가지고 다니는데,

공식 카페 등에서는 근본적인 해결책에 대해서는 말만 하고 사실상 손을 놓았다는 의견이 압도적인 상황.

하지만 핵 사용자나 핵 유저 포럼에선 '고스트모드' 매칭이 존재한다는 의견이 있었다. '고스트 밴'의 개념과는 약간 차이가 있는데, '고스트 모드' 매칭이란, 핵 사용이나 핵 신고가 누적되어 발현된다며, 비 정상적인 패턴 등이 감지되면 고스트 모드로 매칭되어 매칭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고, 고스트 모드 매칭되는 사람끼리 매칭이 된다고 한다.

팔이 늘어나서 조준에 제한해제: 일명 고무고무 핵. 원리는 클로킹과 같다. 총의 위치와 캐릭터의 위치를 서로 다르게 조작하는 원리이다.

그리고 라이엇코리아 측에서 회사에 내방요청을 했으며 아래와 같은 이야기들을 나눴다고 한다. 그런데....

도대체 알수도 없는 , 종류가 수없이 많나봐!!! 의문사는 더이상 싫다! 일단 알고 죽자 해서 시작한 배그 핵 알아보기 시간!!

숨 돌릴 틈도 없이 수세에 직면한 중국 팀도 다시 핵을 사용했는지 또다시 한국 선수들을 사살하며 저항했으나 끝내 한국 선수들의 역 이모트 테러로 끝까지 능욕당하며 한국 팀의 일방적인 압승으로 모든 대회를 끝마쳤다. 어찌저찌 유종의 미는 거뒀으나, 핵으로 더럽혀진 대회에 대해서는 서든핵 경기가 끝난 후로도 계속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중국쪽 기자들도 자국 스트리머들이 핵을 쓰고도 진 것에 대해 쪽팔린 줄은 아는 모양.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이것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고 있지만 펍지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미쳐 날뛰면서 원래 핵을 안 쓰던 선량한 게이머들마저 흑화해 결국 너도나도 핵을 써대는 환경이

방법은 게임 네트워크에 짧은시간내에 대량의 패킷을 보내 과부화를건후 네트워크를 마비시키는

Report this page